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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광고의 A-Z를 알아보다, 오랜 업력의 전문가집단, ㈜포엠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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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5. 01.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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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진료과목, 다양한 지역 기반 병원광고 경험으로 정확도 높은 컨설팅 제공

병원광고의 A-Z를 알아보다, 오랜 업력의 전문가집단, ㈜포엠미디어

다양한 진료과목, 다양한 지역 기반 병원광고 경험으로 정확도 높은 컨설팅 제공

 

 

끊임 없이 생겨나고 사라지는 병원들, 병원의 존폐는 물론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요인은 무엇일까? 정확하고 안전한 진료는 기본, 병원만의 장점과 특색을 살린 진료 과목 설정과 마케팅이 병원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수많은 병의원의 컨설팅 및 마케팅을 진행한 메디컬마케팅 전문 기업 ㈜포엠미디어의 서동근 기획실장은 성공하는 병원을 만들기 위해서는 입지 조건, 진료과목 설정, 브랜딩, 내부 직원 관리 및 외부 컴플레인 관리, /오프라인 광고 등을 총체적으로 방향성 있게 운영할 수 있어야 한다. 이 때문에 마케팅 업체를 선정할 시에는 전반적인 운영에 대한 컨설팅이 가능한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서 기획실장은 병원은 일반 기업이나 브랜드와는 다른 특수한 분야이기 때문에 병원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시행하는 특화 기업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특히 병원을 신규로 개업하는 경우에는 의료광고법이나 진료과목에 따른 특성을 확실하게 파악하고 있는 기업과 함께 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포엠미디어 에서는 수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병원의 광고 진행은 물론 기초적인 병원 운영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하여 병원의 총괄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계절 및 사회 전반의 이슈, 그리고 진료과목 및 병원이 위치한 지역 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체계적으로 광고를 기획하기 때문에 잠재 고객에 대한 높은 전달력을 자랑한다.

 

또한 의료기관의 신뢰도를 높이고 품위를 유지하기 위해 광고 진행 시 의료광고법에 저촉되지 않으며, 환자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는 목적의 컨텐츠 생성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병원 광고비 예산 운영은 어떻게?

 

병원의 광고비 예산 및 운영에 관하여 서 기획실장은 병원의 매출 및 목표 매출 등을 고려하여 광고비용을 설정하고 운영하는 것 역시 병원 마케팅 및 컨설팅 회사의 주요 업무 중 한가지다. 광고의 도달률 및 전환률을 높이기 위해서 코어타겟을 설정하고 주요 운영 매체를 설정해야 하며, 이를 참고하여 광고비용을 책정하는 것이 효율적인 광고비용 운영을 위한 필수 조건이다.”라고 설명했다.

 

㈜포엠미디어는 이러한 업무 노하우를 기반으로 수많은 병원들과 파트너쉽을 체결, 업계 내에서도 장기 업력을 자랑하고 있다. 원간의 과도한 홍보 경쟁으로 인해 병원 광고에 대한 불신이 더욱 커지고 있는 현실이다. 병원의 장기적인 운영을 위해서 정확도와 신뢰를 기반으로 광고를 집행하는 것을 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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