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 배너광고
네이버 키워드 광고와 인터넷 배너 광고를 활용하여 병원 관련 정보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전달하고, 환자 맞춤형 서비스와 전문성을 강조해 더 많은 잠재 고객과 소통합니다.
전문적인 관리로 최소비용 최대효율에 집중
Why 4M Media?
□ 빅데이터 기반 맞춤 키워드 광고 제안
빅데이터를 활용한 광고주별 분석을 통해 맞춤 키워드를 제안, 매 순간 발생되는 방대한 검색어를 분석하여 최적의 세팅 진행
□ 전문 AE의 광고진단과 최적화 제안
병원 분야의 키워드 전문 AE로 구성된 키워드 전담 관리팀은 키워드에 따른 효율분석과 최첨단 기술의 광고 진단을 통해 최적화 방안 제안
□ 키워드별 최적의 순위를 파악
전환 데이터를 분석하여 1순위 광고를 위한 비딩이 아닌 키워드별 최적의 순위를 파악할 수 있는 로그분석 데이터로 효율적 집행
□ API를 통한 정확한 보고서 제공
각 매체사 별 API연동을 정확한 광고 보고서를 제공, 광고주별 모든 데이터를 축적 분석하여 광고주만의 시즌광고 또는 특정 기간의 광고를 비교분석
네이버, 카카오, 구글 등
주요 포털 키워드광고
1등급 대행사 4M MEDIA
대한민국 최다 네트워크 함○○한의원
57개 전지점 키워드 단독 총괄 관리
병원업종 계정 관리 수 2014, 2017, 2022년
전체 대행사 중 1위
네이버 최초 병·의원 업종
키워드 30만개 등록 운영
의료광고 심의 및 키워드 관련
제반사항 전체 처리 가능
포엠미디어 관리에 따른 평균적인
키워드 & 배너 데이터 변화
포엠미디어는 네이버 및 카카오 키워드광고와 현존하는 국.내외 배너광고에 대한 최상급 관리 스킬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동일 비용 대비 클릭 수 및 전환율을 높이어 비용대비 효율을 높이는 것에 주력합니다.
전체 예산
30% 감소
전체 클릭 수
200% 증가
반송률 감소, 체류시간 증가
100%
허위클릭 및 부정클릭
완전차단
최적화된 키워드 세팅과 랜딩페이지 전략
성공적인 키워드 광고 전략
랜딩페이지 전략을 통해 키워드 클릭 시 유저의 니즈에 맞는 정보를 노출시켜 전환률 상승
잘못된 관리로 인한 광고비의 상승은 이제 그만, 광고비는 줄이고 클릭은 높이는 전략으로 승부
국내외 배너광고사와의 매체 제휴를 통한
최적화된 배너 광고
네이버, 카카오, 구글,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크리테오, 리얼클릭 등
국내외 배너 제휴사 진행 및 관리
다양한 노출 전략과 타겟 설정을 통한 최적의 노출관리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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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구통계/행태 기반
오디언스
타겟팅 방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241개
관심 카테고리 구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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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 Custom Set
유저
온라인 행동패턴 및
오프라인 결제 행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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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및 주제에 따른
타겟팅
특정 키워드/주제가
포함된 지면에
광고 노출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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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 키워드
맞춤 타겟팅
N사, D사 등
포털사이트
키워드 정보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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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유저
확장
충성 고객 분석을 통해
유사 유저 타겟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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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인
전환 유도
배너가 기술 활용으로
전환 확률이 높은
유저에 집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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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과 앱을 통한
타겟팅
유저 커버리지 확장 및
높은 정확도와 유입률
탐색부터 전략 실행까지
체계적인 데이터 수집과 분석으로
고객의 성과 창출을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