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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 마케팅

의료광고 바이럴 마케팅은 정확한 정보 제공과 윤리적 접근을 바탕으로 타겟 맞춤형 콘텐츠로
신뢰를 쌓고, 법적 규제를 준수하며 효과적인 소셜미디어 전략을 통해 홍보하는 방식입니다.

의료법에 대한 이해와 윤리적 접근을 바탕으로

Why 4M Media?

□ 정확한 정보 제공

의료 광고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신뢰를 확보해야 합니다.

□ 개인정보 보호

환자의 개인정보를 철저히 보호하고, 이를 홍보에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 과장금지

치료 효과나 결과에 대해 과장된 표현을 피하고 사실에 기반한 메시지를 전달해야 합니다.

□ 법접 규제 준수

의료 광고에는 특정 법적 규제가 있으므로 이를 철저히 준수해야 합니다.

□ 목표 청중 맞춤화

타겟 청중에 맞춘 콘텐츠와 메시지로 효과적인 바이럴을 유도합니다.

□ 윤리적 책임

환자와 소비자의 신뢰를 잃지 않도록 윤리적인 광고를 진행해야 합니다.

4M MEDIA는 병·의원
바이럴마케팅의 표준을 제시합니다.

환자는 병원의 선택에 있어 온라인 상의 정보를 찾아 헤매고 타인의 경험을 간접 경험으로 삼아
자신의 선택에 반영하게 됩니다. 따라서 병원은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정보 제공과 환자 경험을
공유하는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긍정적인 후기를 통한 사회적 증거를 활용하고,
환자와의 소통을 강화하여 신뢰를 얻는 것이 병원 선택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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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합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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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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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
리뷰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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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내 활동
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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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
댓글, 쪽지 발송

성공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위한 핵심전략

성공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위해 지역 카페, 커뮤니티, 리뷰, 지식인 활동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의 적극적인
참여가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병원의 신뢰를 쌓고, 긍정적인 리뷰와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신뢰를 얻고 바이럴 효과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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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질환 커뮤니티 및 지역카페 활동을 통한 환자유입전략

주요 질환 커뮤니티 및 지역 카페 활동을 통한 환자 유입 전략은, 해당 커뮤니티에서 질환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경험을 공유하며 신뢰를 쌓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병원의 전문성을 자연스럽게 알리고, 환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여 관심을 유도합니다. 또한, 지역 카페에서는 가까운 위치의 병원을 찾는 사람들에게 접근할 수 있어 지역 기반 환자 유입에 효과적입니다.

#긍정적 여론 형성

#유익한 정보 제공

#실시간 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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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커뮤니티의 리뷰 등을 활용한 카페 상위노출

병·의원의 주요 이벤트나 내부행사 등 단기간 홍보가 필요한 경우 가능한 영역에 게시물을 작성하여 홍보 및 노출을 통한 알리기 활동 가능, 특히 최근 주요 포털의 노출 UI변경에 따라 카페 및 커뮤니티를 통한 노출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으로 적극적인 관리를 통해 충분한 상위노출 및 홍보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카페 상위노출

#홍보성 컨텐츠 배포

#다양한 소식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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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인 활동을 통한 전문가 이미지 구축과 신뢰도 강화

지식인 활동을 통한 전문가 이미지 구축과 신뢰도 강화는, 의료 분야에서 환자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대해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답변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병원의 전문성을 자연스럽게 드러내고, 환자들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답변을 통해 환자들이 병원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만들고, 이후 방문으로 이어지게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 자리매김할 수 있습니다.

#1·1 문의 답변

#의료진 전문성

#신뢰감 형성

소비자를 붙잡을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바이럴 광고, 다 똑같지 않을까?
포엠미디어는 다르다!

활성화가 되어 있는 각 지역 맘카페, 환우 카페에서 후기성 또는 질의응답형 게시글을 통해
광고지만 광고 같지 않은 자연스러운 정보를 제작하여 입소문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형성으로
고객 유입까지 도움을 드리는 마케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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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엠미디어
실시간 모니터링 및 대처

병원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부정적 게시물에 대한 100% 완벽 대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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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M Media의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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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티글 발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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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파악 후 병원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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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 협의 및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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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원 권유 및 회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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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병원 파악 시 대처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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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컨슈머의 경우 삭제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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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후 재등록
(문제 해결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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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무관련 업무처리
(내용증명 외)

브랜드 블로그 및
기초적인
바이럴 마케팅의 중요성은?

우리 병원이 위치한 지역 내의 경쟁에서 1위를 하지 못한다면
과연 오랜 기간 안정적 운영과 브랜드 인지도의 확장이 가능할까요?

온라인 홍보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다져 나가야
병원의 인지도, 매출, 규모의 성장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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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엠미디어는
메디컬마케팅 NO.1을 자부합니다

20년
메디컬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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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계약률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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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천건의
성공케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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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할 수 있는 메디컬 마케팅의
NO.1 기업은 오직 4M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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