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마케팅 > 4M Service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상담

월~금

09:30 ~ 18:30

이미지

언론 마케팅

언론 매체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광범위한 대중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식입니다.
보도자료를 작성하고 기사를 발행하는 것은 공신력 확보에 도움이 됩니다.

메디컬 전문기자의 수준 높은 보도자료

Why 4M Media?

□ 메디컬 보도자료 송출 NO.1 기업

포엠미디어는 창사이래 다양한 언론사와의 제휴를 통한 보도자료 송출을 진행 해 왔습니다. 수준 높은 보도자료는 다양한 언론사의 메디컬 보도자료의 가이드 라인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 다양한 언론사와의 제휴

다양한 언론사의 제휴를 통해 광고주가 원하는 기사의 방향성에 맞는 다양한 제 안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매체별, 가격별 다양한 옵션으로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합니다.

□ 보도자료 전문 전담팀 구성

다양한 언론사의 제휴를 통해 광고주가 원하는 기사의 방향성에 맞는 다양한 제 안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매체별, 가격별 다양한 옵션으로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합니다.

메디컬 언론보도자료의 NO.1
포엠미디어가 제안하는
프리미엄 메디컬 보도자료

이미지

우리 병원 이번에 [확장개원 했어]
, 아무도 모르고 있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야 할 중요한 정보, 지금 바로 공신력 있는
언론 매체를 통해 우리병원의 최신 소식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보세요.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효과적인 보도자료 송출 및 활용을 통한
홍보효과의 극대화

언론사 보도자료와 기사 활용 마케팅은 브랜드와 기업에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특히 신뢰성 높은 정보를 제공하고, 보다 넓은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기 때문에, 마케팅 전략에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효과적인 제목과 콘텐츠 작성

보도자료의 제목은 독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핵심 요소입니다. 제목은 간결하고 강렬하게 핵심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며, 독자가 더 알고 싶다는 느낌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첫 문장도 마찬가지로 핵심 내용을 간단하게 소개하면서 독자가 계속 읽도록 유도하는 역할을 합니다. 너무 긴 제목이나 모호한 표현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적의 헤드라인

#가독성

#핵심 메시지

이미지

적절한 타이밍

보도자료는 이벤트나 출시 전에 미리 배포하여 사전 홍보 효과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사건이나 발표 후 바로 배포하여 즉각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타이밍을 잘 맞추면, 언론에서 시의적절한 뉴스로 다뤄지며 더 많은 관심을 받을 가능성이 커집니다. 중요한 점은 예정된 이벤트와 일정을 고려해 미리 준비하는 것입니다.

#최적의 타이밍

#시즌별 이슈

#즉각적인 후속기사

이미지

보도자료 후속 조치

보도자료 배포 후에는 기자와 추가적인 연락을 통해 정보를 제공하거나 인터뷰 기회를 제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자가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면, 더 깊이 있는 기사가 작성될 수 있으며, 이는 브랜드의 노출을 증가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후속 조치가 잘 이루어지면 보도자료의 영향력이 커지고, 언론과의 관계도 강화됩니다.

#지속적 소통

#기사 수정 원활

#즉각적인 대응

포엠미디어의 프리미엄 언론보도자료
어떻게 다른가요?

타대행사

포엠미디어

저렴한 비용으로 유인 후 추가비용 “병원 보도자료는 비싸다는 전형적인 멘트”

터무니 없는 추가금 없이
클린한 견적 제공

나는 급한데, 대행사는 감감무소식 “잘못 송출된 기사 수정도 안되고..”

급한 송출건, 오타 수정건
언제나 실시간 처리

기사화 어려운 내용, 무조건 ‘안된다’ “언론사별 가이드라인을 파악하려면 경험 필요”

누적 송출 1만건 이상의 담당자가
센스있게 알아서

언론사와 직접적인 컨택 X “언론사별 데스크 마감시간이나 특성 파악 X”

각 언론사별 직접 제휴로
유연한 대처 가능

이미지

메디컬 관련 언론사 보도자료
가이드라인 업체 지정

포엠미디어는 대한민국 언론사 주관 메디컬 관련 보도자료
가이드라인 업체로 선정되었으며, 전체 기사 작성 발행
압도적 1위를 기록한 만큼 퀄리티 높은 기사와 노출을 보장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