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광고 선두기업이 말하는 메디컬마케팅 홍보의 노하우!
페이지 정보
작성일25. 02. 06본문
병의원이 원하는 1:1 맞춤 메디컬마케팅 진행
병원광고 선두기업이 말하는 메디컬마케팅 홍보의 노하우!
병의원이 원하는 1:1 맞춤 메디컬마케팅 진행
기업의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한 중요한 수단 중 하나로 광고 홍보마케팅 수단을 꼽을 수 있다.
현대인들은 단순히 TV에서 나오는 광고뿐 아니라 아침에 눈을 뜨면서부터 다양한 광고에 노출된다. 본인은 자각하지 못 할지라도 아침에 양치질을 할 때 보이는 칫솔과 치약에서부터 출근 길에 보이는 버스 광고, 전단지, 식당의 간판 등 다양한 광고를 접하고 있다. 이처럼 많은 광고에 노출 되다 보니 소비자들이 각각의 광고를 모두 기억하고 인식하지는 못할 수 있으나, 이러한 광고들을 통해 한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가 형성되는 것이 일반적인 현실이다.
이렇게 많은 광고들이 넘쳐나는 가운데,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빠르게 변화하고 적응해야 하는 광고시장에서 다른 업체들과는 다르게 자신들만의 특별한 노하우를 가지고 온라인, 오프라인 광고시장을 빠르게 섭렵해나가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병원 마케팅과 의료시장 마케팅을 책임지고 있는 전문가들의 집단인 ‘㈜포엠미디어의 병의원 마케팅팀’이다.
㈜포엠미디어는 오랜 시간 동안 병원 홍보 분야, 즉 메디컬 마케팅 분야에서 꾸준하게 위치를 확보하고 있는 기업으로, 병의원 광고업계에서는 이미 신뢰할 수 있는 메디컬 마케팅 회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의료 시장에 맞추어 정확한 분석을 하고, 이를 통해 병의원이 소비자들에게 말하고자 하는 바를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포엠미디어의 주체적인 마케팅과 확실한 광고 방향을 제시하여 클라이언트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광고를 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눈 앞의 단기적인 이윤을 목적으로 한 광고, 클라이언트인 병원이 신뢰를 잃을 수 있는 광고하는 하지 않는다’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포엠미디어는 장기적으로 신뢰도 높은 기업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는 광고를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고 있다.
메디컬 마케팅 분야 1위, ㈜포엠미디어
주식회사 포엠미디어의 한 관계자는 “저희 포엠미디어가 메디컬 마케팅 업계에서 1위로 우뚝 솟을 수 있던 이유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든 광고 영역의 체계적인 진행과, 정상의 위치에서 안주하지 않고 독보적인 위치를 고수하겠다는 각오로 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임직원들이 각자 자신만의 노하우를 가지고 기업들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이끌어 내준 점이 가장 큰 이유 입니다.”라고 전했다.
㈜포엠미디어의 임직원들은 철저한 마케팅 교육과 경험을 통해 전문가로서 거듭나게 된다. 그 후 기업과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자신이 맡은 기업의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며 클라이언트들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꾸준히 노력함으로써 ㈜포엠미디어를 명실상부 메디컬 마케팅 최고의 전문 회사로 만드는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이런 노력들은 현재 의료기관이 걸어가야 할 올바른 광고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기준점이 되고 있다.
무분별한 병의원 광고 홍보의 무한경쟁 홍수 속에서 자신만의 독자적인 컨텐츠와 노하우로 업계최고의 만족을 주기 위해 노력하는 ㈜포엠미디어의 노력이 더욱 풍성한 결과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