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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엠미디어 성공사례 - 리디렉션 캠페인으로 고객 재방문율 40%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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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5. 01.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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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 Clinic: 리디렉션 캠페인으로 고객 재방문율 40% 향상

J Clinic: 리디렉션 캠페인으로 고객 재방문율 40%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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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 Clinic은 기존 고객들의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리디렉션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병원의 기존 웹사이트를 방문한 적이 있는 고객들이 다른 웹사이트나 플랫폼에서 병원의 광고를 다시 보게 되도록 유도하여, 재방문율을 증가시켰습니다.

1) 리디렉션 광고의 이해

리디렉션 광고란, 웹사이트를 방문한 적이 있는 사용자가 다른 웹사이트를 탐색할 때, 그 사용자에게 맞춤형 광고를 다시 노출시키는 전략입니다. J Clinic은 고객이 사이트를 떠난 후에도 병원의 서비스나 할인 혜택 등을 강조하는 광고를 보여주어, 고객이 다시 방문하도록 유도했습니다.

2) 캠페인 설계

리디렉션 캠페인을 설계할 때, J Clinic은 고객의 이전 방문 패턴을 분석하여 관심이 있었던 진료 과목이나 서비스에 대한 맞춤형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환자가 진료 예약을 하지 않고 떠난 경우, ‘아직 진료 예약을 하지 않으셨나요?’와 같은 메시지를 포함한 광고를 송출했습니다. 또한, 특별 할인이나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여 환자들의 재방문을 유도했습니다.

3) 캠페인 결과

리디렉션 광고 캠페인을 통해 J Clinic은 고객의 재방문율을 40% 향상시켰습니다. 특히, 기존 고객들이 다시 진료 예약을 진행하는 비율이 높아졌으며, 병원의 전체 예약 건수도 상승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J Clinic의 고객 유지율을 높이는 중요한 전략이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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