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엠미디어 성공사례 - 타겟 마케팅으로 높은 전환율 기록 > 4M note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상담

월~금

09:30 ~ 18:30

4M Communication

News Media

Medical Marketing Expert Group

배너사진

포엠미디어 성공사례 - 타겟 마케팅으로 높은 전환율 기록

페이지 정보

작성일25. 02. 06

본문

B Medical Clinic: 타겟 마케팅으로 높은 전환율 기록

B Medical Clinic: 타겟 마케팅으로 높은 전환율 기록

B Medical Clinic은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타겟층을 세분화하여, 효과적으로 광고를 진행하고 높은 전환율을 기록한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입니다. 병원의 주요 타겟 고객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광고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1) 타겟 마케팅 전략

B Medical Clinic은 페이스북 광고의 타겟팅 기능을 활용하여, 연령대와 관심사에 맞는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연령대의 사람들이 관심 가질 수 있는 건강 문제나 치료법을 다룬 광고를 진행하여 높은 전환율을 달성했습니다.

2) 광고 콘텐츠 및 디자인

병원은 광고 콘텐츠를 세밀하게 설계하여, 고객이 클릭할 확률을 높였습니다. 광고 이미지와 문구를 타겟층의 관심사에 맞게 수정하고, 클릭을 유도하는 매력적인 제안을 포함하여 광고를 송출했습니다.

3) 결과 및 성과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B Medical Clinic은 높은 전환율을 기록했으며, 많은 신규 고객들을 확보했습니다. 타겟 마케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으며, 광고 비용 대비 높은 ROI(투자 대비 수익)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