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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엠미디어 성공사례 - 인스타그램 챌린지로 고객 참여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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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5. 02.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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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Hospital: 인스타그램 챌린지로 고객 참여 유도

N Hospital: 인스타그램 챌린지로 고객 참여 유도

N Hospital은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건강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병원의 치료법이나 건강 정보를 직접적으로 홍보하기보다는, 고객들이 참여하고 공유할 수 있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1) 캠페인 기획과 목표 설정

N Hospital은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NHealthChallenge’라는 해시태그를 설정하고, 고객들이 자신만의 건강 습관을 공유하도록 유도했습니다. 이 챌린지는 병원의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건강 관리 방법을 기반으로 구성되었으며, 참여자들이 자신의 운동, 식이요법, 스트레스 관리 등을 공유하도록 했습니다.

2) 캠페인 실행 과정

병원은 참여자들에게 인스타그램에 건강 관련 사진과 동영상을 올리고, 캠페인 해시태그를 달도록 독려했습니다. 또한, 캠페인 참여자들에게 병원에서 제공하는 무료 건강 상담, 진료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여 참여를 유도했습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병원은 매일 추첨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3) 캠페인 결과 및 효과

이 캠페인은 예상보다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참가자들의 게시물이 병원 공식 계정에서 공유되었고, 병원의 브랜드와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알리는 데 기여했습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 N Hospital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60% 이상 증가했으며, 고객들의 참여도가 크게 상승하여 병원에 대한 인지도도 강화되었습니다. 또한, 캠페인 후 병원의 예약률과 상담 건수도 눈에 띄게 증가하며, 고객의 재방문율도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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